티스토리 뷰

목차



    국내 제주도 또는 해외로 여행을 계획하시면 가장 먼저 항공권을 최대한 싸게 특가로 구매하기 위해 많이 검색하고 비교를 하게 됩니다. 이럴 때 어느 사이트를 비교해야 저렴한 지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끝까지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외항사에서 해외여행사에 좌석(블록)을 주는 현직자만 아는 꿀팁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권 싸게 특가로 구매하는 방법
    항공권 싸게 특가로 구매하는 방법

     

    항공권 싸게 특가로 구매하는 방법

    우선 여행일정과 여행하고자 하는 도시(국가)가 정해졌다면 최대한 많은 비교를 할수록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스카이스캐너, 네이버항공권, 하나투어 홈페이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비교하는 방법은 출발지와 도착지, 출발일자, 도착일자, 여행인원을 동일하게 적용하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항공권
    하나투어 홈페이지
    모두투어

     

    현직자가 이용하는 항공권 구매 꿀팁

    위의 방법 이외에 조금 더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여행사에서 가지고 있는 "그룹 항공권"입니다. 그룹 항공권이라는 것은 항공사가 여행사에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주는 좌석으로 예를 들어 a여행사에 30 좌석, b여행사에는 10 좌석, c여행사에는 20 좌석을 배당한 항공권입니다. 그런데 이 항공권을 여행사에서 다 소진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 따로 항공권만 판매해서 소진을 하게 됩니다. 해당 항공권은 여러 이름으로 명칭 되고 있는데 그룹항공권, 공동구매항공권, 땡처리 항공권, 초특가 항공권 등으로 소개되어 구매되고 있습니다. 

     

    그룹 항공권 예약하기

     

    땡처리 항공권 예약하기

    주의사항

    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해당 여행사에 발권하는 것으로 담당자를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왕복행 티켓 가격이 간혹 편도보다 저렴하다고 하여 편도로 간 이후에 다시 왕복행 비행기를 타지 않는 경우에는 노쇼에 대한 차지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그룹(공동구매)항공권은 여행사에서 미리 한 블록을 비행기에 예매하여 투어이든 자유일정이든 상품으로 만들어서 팔아야 하기에 후에 고객모집이 안 되면 7일(1주일 전) 취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은 취소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여 자리가 빌 때 발생되기에 거의 확정이라고 볼 수 있으나 그룹(공동구매)항공권보다는 발생 빈도 수나 원하는 인원수만큼  확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